쿠도 신이치의 부활! 검은 조직과의 대결 (2007)
주연 : 오구리 슌
시청 경로 : 넷플릭스
평점 : 4
*
명탐정 코난의 두 번째 실사판 SP드라마.
사실 스토리는 저번 SP과 비슷하게 무난한 느낌이었는데 이번 작품에선 나름대로 이런저런 요소들을 많이 넣어 보려는 노력(..ㅎ)이 보여서 평점은 4점.
이번 작품에선 코난와 하이바라의 모습까지 출연했고, 하이바라의 진짜 모습인 미야노 시호까지 출연했다. 쿠도 신이치가 이미 코난이 되고 난 후의 스토리를 담아서 전편보다 더 많은 요소들이 들어갔다.
소설판으로는 4권의 내용이라고 한다. 소노코의 호텔에 초대 된 코난과 란 가족(+박사님과 하이바라)이 호텔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을 해결하며 벌어지는 스토리인데 이번 작품은 검은 조직의 모습도 등장했다.
초반엔 코난과 하이바라의 모습이 나오지만 의문의 케이크를 먹은 둘은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게 되고, 쿠도 신이치가 직접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장면을 담고 있다.
이번 작품은 란-신이치보다 시호-신이치의 라인이 좀 더 많이 보였다. (뭐.. 전체적으로 보면 삼각관계.. ㅎ...)
이때가 아름다운 그대에게 찍을 쯤이었던 건지.. 오구리 슌의 머리스타일.. 뒷머리가 살짝 길다. 스타일이 뭔가 익숙해서 곰곰이 생각해보니 아름다운 그대에게와 비슷한 스타일 ㅋㅋㅋ
새로 추가된 인물들의 싱크로율도 나름 괜찮았고.. 다시 어린이로 변하려 고통을 받는 신이치와 동시에 그를 쫓는 검은 조직과의 스토리도 나름 재밌었다.
코난과 하이바라의 역을 맡은 아역들의 목소리가 너무 안 어울렸던 탓인지? 애니판 코난과 하이바라의 성우가 배우들의 목소리를 더빙했다. 그래서 상당히 부자연스럽다.. (일단 아역들 연기 자체가 살짝 어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