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드라마] 훈남정음
by YP0423
훈남정음 (2018) / 32부작(16부작)
출연 : 남궁민, 황정음, 최태준, 오윤아, 정문성 등
평점 : 4.5
시청경로 : POOQ(푹)
*
실적이 좋지 않은 커플 매니저 여주인공이 자칭타칭 '연애지존'인 남주인공과 함께 '제로 회원'들의 커플 성사 미션을 하게 되며 일어나는 스토리.
순탄한 느낌의 달달한 드라마. 두 주인공에게 큰 역경이 많지는 않다. 중간만 잘 버티면 결말까지 달달달달을 볼 수 있다.
예전에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두 배우가 같이 나왔던 것을 봤었는데, 그땐 몰랐지만 이번에 보니 생각보다 잘 어울리네? 싶었던..
사실 남주인공인 남궁민에게 큰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재미 없을 수도 있다고 생각은 한다. 엄청 멋있는 캐릭터는 딱히 아니기 때문에.. 이 작품 자체를 남궁민 때문에 본 거라 세상 귀여움 만끽하며 봤다.
큰 사건도 딱히 없고.. 그냥 여주인공 정음(황정음)과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는 자칭타칭 '연애지존'(오글...) 훈남이 같이 매칭이 전혀~~ 되지 않는다는 제로회원들이 커플 성사가 될 수 있게 도와주며 본인들끼리도 눈이 맞는 스토리라 무난하게 재밌게 봤다.
제로 회원들이 각자 사랑을 찾는 스토리도 나름 귀엽고..
대부분은 시청자들이 우려하는 것과 같이 황정음의 연기는 똑-같다. 로코만 하면 캐릭터가 똑같아지는 배우.. 그래서 연기력도 똑같다 ㅎㅎ...
오글거리는 걸 잘 못보는 사람들은 없던 항마력이 더 떨어질 수 있다는 점...
강훈남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나중에 다시 볼 의향은 있다..
블로그의 정보
YAPA's 시청기록장
YP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