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
by YP0423원 더 우먼 (2021)
출연 : 이하늬, 이상윤, 진세연, 이원근, 김창완 등
평점 : 4.5 (왓챠피디아 기준)
시청 경로 : 웨이브(wavve)
*
(의식의 흐름대로 쓰는 리뷰이므로 스포 있습니다.)
윗돈 받아먹으며 일한다고 소문이 나있는 불량 검사가 교통사고로 인해 얼굴이 똑같은 재벌 그룹의 며느리로 들어가게 되며 일어나는 코믹 범죄 수사물.
처음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을 때는 예전에 재밌게 봤던 <가면>이라는 드라마가 생각났다. 얼굴은 같지만 성격은 천차만별이고, 어쩌다 신분을 숨기고 재벌가에 들어가게 되는 그런 스토리.
하지만 스토리가 진행 되면서 배우 이하늬의 코믹 연기는 정말 독보적이라는 걸 깨닫게 해 줬다.
깔깔깔 웃으면서 속도 시원하고, 나름의 긴장감도 있고. 드라마 호흡이 좋았던 것 같다.
특히 교통사고로 인해 조연주도 기억을 잃으면서 본인이 정말 재벌집의 며느리 강미나(이하늬)인 줄 알고 지내게 되는데, 제 성질에 못 이겨 사이다를 폭포수처럼 쏟아내는 게 너무 매력 있었다.
남주인공 한승욱(이상윤)도 꽤나 매력 있었다. 다정다감한 스타일인데 드라마 자체가 로맨스 드라마는 아니다 보니 슬쩍슬쩍 나오는 로맨스 기류에 웃겼다가 설렜다가.. 흑흑 ㅠㅠ 이런 거 너무 재밌다구요~
온전히 로맨스만 있는 드라마도 재밌지만 이렇게 메인 스토리 안에서 은근슬쩍 보여주는 로맨스도 보는 맛이 있다 ㅎㅎ
살짝 아쉬웠던 건 미나가 재등장할 건 알았지만 성형을 했을 줄은 몰랐어서 ㅠㅠ 성형을 시킨 게 아주 살짝 아쉽다 ㅠㅠ 근데 미나 입장에서 생각한다면 충분히 이해는 되지만...
사실 이 드라마는 예전부터 호감이었던 배우 이원근의 필모를 깨기 위해 찜을 해놨던 드라마였다. 어쩌다 보니 이래저래 미루게 됐다가 평도 좋고, 문명 특급에 이하늬 배우와 이상윤 배우가 나온 걸 보고 빠른 시일 내로 봐야겠다고 생각했다. 더 이상 안 미루고 보길 잘한 듯!
이원근 배우가 맡은 안유준이라는 캐릭터도 애틋하면서 매력적인 캐릭터였다. 사실 검사라고 하기엔 이원근 배우의 페이스 자체가 워낙 동안인 데다, 웃을 때는 아기(?) 상이라 호불호는 갈릴 수 있겠다 싶지만 개인적인 사심이 담겨있는 내 눈에는 아주 호!! 호호!!
안유준이 나오는 장면 중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장면은 이 장면이다. 연주 누나가 하는 것에 의심하지 않고 단번에 뭐부터 도우면 되겠냐고 묻는 장면. 이때 너무 심쿵했다 ㅠㅠ 조연주의 아군들 중에서 승욱이 제외하고 제일 믿음직스러운 사람 ㅠㅠ 오랫동안 연주를 짝사랑하긴 했지만, 연주의 호탕한 성격 덕인지 잠시 잠깐 애틋했다가 금방 티키타카 팀워크를 보여주는 것도 아주 굿..! (그래도 유준이 안쓰러웠다 ㅠㅠ)
마지막 회에서 연주가 유준이에게 떠나기 전에 인사를 하며
그래, 누가 그러던데. 힘든 인생에도, 가끔 선물 같은 존재가 있다고. 내 선물은 너였던 것 같다, 유준아.
라고 한 장면에서 내가 괜히 울컥해서 유준이 대신 눈물 흘릴 뻔했다 ㅠㅠ
그리고 너무 웃겼던 배우들 총출동 엔딩곡 뮤비 ㅠㅠㅠ 아 넘 귀여우시다 다들 ㅠㅠ
https://tv.kakao.com/v/423706220
코믹하고, 속 시원하고, 보다가 설레고 싶기도 하다면 아주 강추하는 작품!
https://yapa0423.tistory.com/1342
원 더 우먼 명장면 명대사
기억이 없다는 게 어떤 건지 알아요? 캄캄한 밤에, 망망대해 위에 나 혼자 그냥 떠 있는 느낌이라구요. 앞에 있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같이 살고 있는 사람이 나랑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아무것
yapa0423.tistory.com
블로그의 정보
YAPA's 시청기록장
YP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