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d Notebook

후쿠시 소우타 주연, 사카구치 안고 「메이지 개화 안고포물첩」드라마화

by YP0423
728x90
반응형

작가 사카구치 안고의 <메이지 개화 안고포물첩>이 <메이지 개화 신쥬로 탐정첩>으로서 NHK에서 드라마화 결정. 주연은 후쿠시 소우타가 맡는다.

 

이 작품은 문명 개화로 치닫는 도쿄를 무대로 어지러운 인간의 애증을 풀어주는 신형 서스펜스 사극.

 

메이지 초기. 시대가 크게 변모해 시대의 바람을 탄 것과 시대에 뒤쳐진 것이 뚜렷이 눈에 띈 시대에 기묘한 사건이 여럿 발생한다. 경시청으로부터 신망이 두터운, 서양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특명탐정 유우키 신쥬로가 사건의 진상을 거침없이 지적하며, 수수께끼 풀이를 해 나간다.

 

유우키 신쥬로를 연기하는 후쿠시는 "메이지 유신 이후, 시대가 확 바뀌어, 동시에 변화를 피할 수 없게 된, 그곳에 사는 사람들의 삶과 갈등, 원작자 사카구치 안고가 그리는 세계관을 조금이라도 표현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패기있게 말했으며, "우선은 탐정물로서의 엔터테인먼트성을 즐기시면서, 사건을 해결하는 가운데, 떠오르는 인간의 본질을 보다 느껴주셨으면 합니다."라고 코멘트 했다.

 

후쿠시 소우타 이외에도 우치다 리오, 야모토 유마, 나카무라 야스히, 카츠무라 마사노부, 츠루미 신고, 이나모리 이즈미, 그리고 타카하시 카즈노리의 출연도 결정됐다.

 

<메이지 개화 신쥬로 탐정첩>은 5월 15일부터 매주 금요일 20시~ BS 프리미엄에서 방송(전 8회).

728x90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YAPA's 시청기록장

YP0423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