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유미란(모리 란)
by YP0423
(내가 기억하기 위해 간단하게 추려쓰는 정리. 메인 스토리 관련&러브라인 위주로 정리. 애니메이션 재정주행하면서 천천히 수정할 예정 / 스포일러 있음!)
놀이공원에서 헤어진 후 연락이 없는 도일(신이치)을 찾기위해 집으로 찾아간 미란(란)은 그곳에서 브라운 박사(아가사 박사)의 친척이라는 코난을 알게 되고, 브라운 박사(아가사 박사)의 부탁을 받아 자신의 집으로 코난을 데려간다.
아빠 유명한(모리 코고로)의 탐정 사무소로 사건을 의뢰하러 온 인기 아이돌 오소라(오키노 요코)의 집에서 사건을 해결하는 모습을 지켜본 미란(란)은 며칠 후 거리 전광판에 비친 오소라(오키노 요코)를 보고 그 사건을 떠올리며 도일(신이치)이 그립다며 코난 앞에서 눈물을 훔친다. 얼마 후, 미란(란)은 탐정 사무소로 걸려온 도일(신이치/코난 음성변조)과 오랜만에 통화로 재회하게 된다.
크리스마스날 친구인 정보라(스즈키 소노코), 코난과 함께 노래방에서 놀던 도중 우연히 인기 가수 기무라 타츠야와 함께 같은 방에서 놀게 되고, 그곳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이 사건을 도일(신이치/코난 음성변조)이 스피커를 통화 목소리만으로 추리해 사건을 해결하게 되고, 도일(신이치)이 집으로 돌아올 거라 생각한 미란(란)은 사건이 끝난 후 도일(신이치)의 집 앞에서 그를 기다린다. 잠시후 도일(신이치)의 집에서 불이 켜지자 황급히 집으로 들어가보지만 다시 불이 꺼진다. 그리고 암흑 속에서 도일(신이치/코난 음성변조)의 목소리가 들리고, 오직 목소리로 안부를 전한다. 집의 불이 켜진 후, 계단 위에 올려져있는 도일(신이치)이 두고간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게 된다.
- 추후 추가 예정
블로그의 정보
YAPA's 시청기록장
YP0423